공지사항
123 | [알림] 신청자 참고사항 | 2010-11-05 01:28:00 | |
1) 각 부문별 일정
각 부문별 정확한 일정은 접수 마감(11/12) 후, 무작위 조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2) 사진첨부
신청서 입력하실때 사진첨부를 해야 하는데 증명사진을 스캔해서 첨부하는 것을 원칙으로하나
간혹 명함사진이 없어 못 올리시는 경우는 디지털카메라나 휴대폰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셔서(독사진) 올리시면 됩니다.
3) 예.본선곡
참가신청서란에 예.본선곡은 참가신청기간(11/12)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악기 부문의 본선 곡은 예선곡과 중복되지 않는 1곡을 기재하시고,
보컬 부문의 본선 곡은 예선곡과 중복되지 않는 2곡을 참가신청서란에 기재하셔야 하며, 반드시 본선 곡 2곡 중 1곡은 가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
따라서 참가신청서란에 악기 부문 참가자는 총 2곡을, 보컬 부문 참가자는 총 3곡을 기재하셔야 합니다.
4) 악보
악보는 예.본선시 필히 6부 지참하여 제출하시길 바랍니다. 예.본선 심사 시, 서류 미제출로 오해받으실 수 있습니다.
5) 공문
예.본선 시,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은 학교로 공결공문을 발송하오니 각 부문별 일정이 나온 후,
공결공문 요청하시면 재학중인 학교로 공결공문을 FAX로 발송해드립니다.
공문 요청 시,
<학교명/학년/성명/담임선생님성함/팩스번호>를 기재하셔서 올려주시면 됩니다.
T.(02)3701-1601~3
6) 입금 확인
입금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\'미결제\'로 나온 경우는 입금 확인을 두번에 걸쳐서 하니 양해 바랍니다.
입금 확인은 오전 9시,오후 6시 2차례 입니다.(토,일요일 제외)
오후6시 이후 입금자는 다음날 오전9시 이후에 \'결제완료\'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|